반응형
뇌, 욕망의 비밀을 풀다 [한스 게오르크 호이젤]
전자책 소장 도서관 : 경기도사이버도서관, 의왕시중앙도서관, 양주시립도서관
① 인상 키워드
답은 이미 정해져 있구나~
② 책 내용
저자는 신경마케팅 분야의 최고 권위자이다.
저자는 성별, 노소에 따라 7가지 유형으로 소비자 성향이 구분 되며, 그에 따라 인풋에 따라 결과도 정해진다고 한다.
7가지 유형 별 성향을 정의하고, 각 유형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자세히 설명 한다.
인간을 조작 한다는 부정적인 의견에 대해~
저자는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에 맞는 제공을 위한 이타적인 부분임을 이해해 주길 당부 한다.
③ 택수 생각
| 장점 |
소비자와 직접적인 분야에 있는 분들에겐 상당히 좋은 지침서 혹은 공략집이 될 수도 있겠다.
| 단점 |
페이지가 많다 보니 읽다가 지친다.
| 느낀점 |
7가지 소비 유형을 다 익히긴 어렵고, 택수가 노총각이니 남녀 성향 차이 정도만 익히고 넘어 가련다.
④ 목차 소개
즐거운 독서 생활!!
'택수의 독서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책-성공스토리] 10배의 법칙 [그랜트 카돈] (0) | 2022.07.04 |
---|---|
[책-외국기업가] 슈퍼 석세스 [댄 폐냐] (0) | 2022.07.01 |
[책-자기관리/처세] 더 리치 [키스 캐머런 스미스] (0) | 2022.06.28 |
[책-청소년 인문/사회] 자본론 [칼마르크스] (0) | 2022.06.27 |
[책-무협] 절대군림 [장영훈] (0) | 2022.06.26 |
댓글